티스토리 뷰

코로나라는 전대미문의 시국에서 청결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이 시점! 펌핑형 핸드워시를 항상 구비해서 쓰고 있었는데 펌프 누르는 것도 귀찮을 때가 있고 구멍에 물때가 껴서 비위생적이라는 생각을 한 적이 있었거든요. 백화점이나 음식점에서 자동 손 세정기를 쓸때마다 집에서도 쓰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마침 좋은 아이템을 발견! 무아스 대용량 소프트 버블 자동 손 세정기를 알게 됐습니다. 제품 디자인이나 성능, 편리함은 믿고 구매했습니다. 한번 적당량씩 나오니 낭비할 일도 없고, 자동이다 보니 편리함까지. 집에 꼭 하나씩 구비해놔도 괜찮을 상품이라고 감히 추천드립니다.

 

가장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손 씻기 어떻게 씻고 계시나요?

올바른 손 씻기는 70% 가량의 감영병 예방 효과가 있어 어른들 물론 아이들에게 매우 중요한 습관입니다. 일상이 비접촉ㄹ, 비대면으로 바뀌고 있는 요즘, 가장 기본적인 손 씻기 습관부터 셀프 방역이 필요합니다. 고체형 비누와 펌핑식 비누는 여러 사람이 접촉하여 교차 오염으로 인해 위생과 청결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찾게된 터치식 자동 손 세정기 무아스 대용량 소프트 버블 자동 손 세정기를 소개합니다.

 

 

손으로 터치할 필요가 없다. 더 안전하게! 위생적인 대용량 소프트 버블 자동 손세정기

1. 긴 수명과 높은 내구성의 저발열, 고효율 BLDC 모터를 탑재, 브러시 마모로 인한 먼지와 에너지 손실이 없는 저 발열, 고효율의 BLDC 모터를 탑재하여 거품 생성 속도가 빠르고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적외선 센서 내장 비접촉 방식으로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적외선 센서 영역에 손을 대면 화면이 표시되며 일정량의 거품이 분사됩니다.

3. 거품 양 3단계 조절로 욕실, 주방 등에서 사용할 때 필요한 만큼 거품 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화면의 3개 막대 표시등이 배터리 잔량을 나타내며, 표시등이 깜빡이면 충전을 시작해야 합니다.

5. 7cm 넓은 입구 320ml의 대용량 분리형 용기로 용액을 리필 하거나 용기를 세척하기 쉽습니다.

6. 터치식 전원 버튼과 깔끔한 화이트 LED 디스플레이로 깔끔한 디자인을 선사합니다. 전원 버튼을 길게 터치하여 제품 전원을 켜고 끌 수 있고, 가볍게 터치하면 실내 온도와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 후기

두 달 사용해 본 결과 장단점

장점:

-비 접촉식 디스펜서라 위생 면에서 좋습니다.

-고밀도의 거품을 적당량 분사.

-충전식 배터리와 미사용 시엔 절전 모드.

-320ML의 대용량, 불투명 용기라 잔량 확인 가능.

-7CM의 넓은 입구로 리필과 세척이 편리.

-배터리 잔량과 실내 온도가 표시돼서 편리.

-깔끔한 디자인.

 

단점:

-사용 시간 텀이 길어지면 거품 분사가 잘 안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온도 체크, 표시되는 부분은 존재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총평

배송도 빨리 왔고 가격도 무난해서 집에 하나쯤 구비해 놔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손 씻기를 생활화하면서 꼭 필요도 했고 집에 손님이 오면 여러 사람들이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터치식을 선호했는데 그런 편리함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디자인 또한 투박하지 않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가져다 두어도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두 달 동안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 좋은 제품을 얻어 만족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