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시국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에 못가고 성격상 자주 돌아다니는데 몸이 근질거리는 찰라.

캠핑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차도 SUV겠다 해서 차박을 시도 했는데 차랑 몸만 있어야는 게 아니더라고요.

우선 기본적인 것부터 사자는 생각이 들었고, 잘 때 편안하고, 새벽에 따뜻한 매트가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 곰지락 탄소매트를 만나게 됐습니다. 따뜻함과 동시에 푹신함은 제가 찾던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제품은 착했지만 가격이 착하지 못해 좀 아쉬웠지만, 차박이나 캠핑을 계획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꼼지락 탄소온열매트여야 할까요

100% 탄소발열체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꼼지락 탄소매트는 최저 전압으로 최대 발열을 자랑하는 100% 탄소발열체로 더욱 안전하고 따뜻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복사열 그리고 원적외선으로 인해 숙면을 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꼼지락 4세대 온열매트는 다른 전기 온열매트와 차별성을 뒀습니다. 온도에 따라 마냥 뜨겁기만 한 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의 품처럼 따뜻한 온기가 느껴질 정도의 따스함이었습니다.

 

복사열과 원적외선이 왜 좋을까?

복사열과 원적외선이 혈액순환을 돕습니다. 혈액순환이 좋아지면 면역력이 좋아지고 건강으로 연결됩니다. 힐링 가서 숙면하고 건강에 도움도 되고 일석이조.!

꼼지락 온열매트는 라돈 농도 기준치보다 월등히 낮은 0.16pCi/L가 측정되어 보다 안정적이고 믿고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활용도까지 신경쓴 꼼지락 탄소온열매트!

물세탁,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사용성 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주고 싶다. 집 먼지, 진드기, 곰팡이, 각종 세균 등을 물세탁으로 깨끗하게 제거 할 수 있고 제공되는 가방에 접어서 보관하면 되니 어디에 두어도 실용적이다.

 

사용해본 후 평가

내가 원했던 편안함과 따뜻함(너무 뜨겁지 않은)은 상위 점수를 줄 만큼 아깝지가 않았다. 특히 세미 마이크로 원단을 써서 통기성이 뛰어났고 찝찝한 느낌을 덜어주었다. 매트 밑에 미끄럼방지 패드가 부착돼 바닥에서 잘 밀리지 않았던 점도 좋았던 거 같다. 하지만 아쉬운 건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 느낌이어서 여유가 있다면 꼼지락 탄성매트를 추천하겠지만 초보 입문자라면 비슷한 제품의 가격이 좀 더 싼 제품도 괜찮을 거 같다.

마지막으로 단점을 꼽자면 제공되는 보관용 가방 사이즈가 타이트해서 넣어 보관하기 불편함이 있다. 그 외로는 사두면 두고두고 쓰게 참 좋은 아이템이라고 평가해 본다.

 

주의

12V 탄소온열매트는 접어서 보관은 가능하나 사용 시 접힌 부분이 있거나, 접어서 사용하면 과열로 인해 접힌 부분이 타거나, 화재의 원일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차량에서 사용하려면 너무 크면 접힐 우려가 있으니, 차박 사이즈로 나온 제품을 사거나 차 크기에 맞는 사이즈를 구매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