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 없어선 안될 기기 중 하나! 전자레인지의 뒤를 잇는 아이템! 에어프라이어. 혼자 살면서 음식을 잘 해먹을 일이 없기 때문에 데워 먹는 용도로 전자레인지만 이용하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면 더 바삭해지고 맛있어진다는 말에 이용해 봤습니다. 치킨을 에어프라이어로 데워 먹었는데 심지어 맛도 좋고 바삭해지더라고요. 혼자 살고 있는 저로선 최고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브랜드 이름으로 비싸기만 했던 에어프라이기에 비해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리빙웰 에어프라이어를 소개합니다.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안전하고 열에 강한 대용량 12L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보통 에어프라이어는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 있는데 리빙웰 에어프라이어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 있어 내식성과 내열성에 강해 녹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환경호르몬 걱정에서 자유로워 안심이 됩니다. 12리터라 많은 양도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번거롭지 않고 투명창에 밝은 내부 조명이 있어 수시로 열어보지 않아도 외부 창을 통해 볼 수 있어 수고로움을 덜어줍니다.

 

같은 요리 여러 번 할 필요 없이 3단 조리로 한번에

대용량 12리터 3단 조리로 한 번에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초대할 때 넉넉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기존 재료를 겹겹이 쌓지 못하는 바스켓 형태와 달리 리빙웰 12L는 오븐형 3단 그릴이 있어 재료를 다양하게 올릴 수 있습니다.

 

위생과 안전 기능을 모두 챙긴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분리 가능한 열선 안전망과 조리 시 음식물이 열선으로 튀어 오염되는 것을 막아주고 조리 후에는 분리 및 세척을 통해 주기적인 위생관리가 가능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예열, 데우기, 해동, 보온, 과일 건조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리빙웰 에어프라이어의 특별한 기능을 자랑합니다.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사용해 본 후 평가

장점

-적외선램프/석영관 열선이라 전기 적게 먹고 빨리 데워주고 좋습니다.

-작동방법이 터시식이라서 외관 깔끔하고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이 편합니다.

-대용량이라 한 번에 많은 음식을 데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습니다.

 

단점

-망이 얇아서 고기 구울 때 기름찌꺼기 망에 붙어 안 떨어져서 세척이 힘들다.

-전원 버튼 있지만 on만 되고 off기능이 없어서 조리 중에 끄려면 유리문을 열어 정지. 완전히 off하려면 콘센트 뽑아야 하는 형태라서 다소 불편

-기름받이팬 코팅이 불량인지 한 번 사용에 얼룩&코팅이 벗겨져서 아쉽습니다.

 

 

다른 이름있는 에어프라이어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해서 기능면이나 편의성으로는 가성비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용량도 크고 재질 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물론 단점과 보완해야 할 점이 보이지만 한 달 넘게 사용한 지금 고장 없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혼족이나 가성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댓글